大韓民国グランド整形外科です。
月曜日 : 10:00-19:00 火曜日 : 10:00-19:00 水曜日 : 10:00-19:00 木曜日 : 10:00-19:00 金曜日 : 10:00-19:00 土曜日 : 10:00-17:00 일요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번번이..실패하는..연애.. 떠나는..이성의.. 지적사항은..항상 동일했죠. 살..ㅎㅎㅎ 중년이다보니.. 감량을..시도해도.. 드라마틱한..기대가 어렵더군요. 비용을..들여서.. 선택한..수술.. 좀.뻐근하고.. 전신마취라서.. 주사는..좀..쓰렸지만.. 약먹고..욱신거림이.. 많이..좋아졌어요. 처음이라..조금은.. 두려웠지만.. 나아질꺼로.. 기대합니다. 직장생활이..조금 걱정이지만.. 재택도..가능하니.. 잘..되겠죠. 빠른..효과..기대하신 다면.. 저처럼..감량의..잦은.. 반복으로..지치셨다면.. 한번쯤은..도전..해 볼만합니다. 세상은..언제나.. 예쁘고..날씬하고.. 동안이신..분께.. 관대하더라고요. 감량도..다시..시작하려고요. 사진..종 ..종 올릴께요.. 인생의..도전..시작하세요. 마지막까지..지켜 봐주신..병원..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외로운..제..인생길에 많은 도움이..될..것 같습니다. 단..한가지.. 나이가..있어도.. 싱글이다보니.. 탈의실..유리참.. 깜놀.. 밖에선..안보이는 유리겠죠? 좀..부끄러움..ㅠㅠ 잠금장치가..없는것도.. 좀..불안..ㅜㅜ 제가..직업상., 예민한..작업이..많다보니 .. 펑소에..잔걱정이 ..많아요..ㅎ 그래서..별..하나..뺏어요. 나머진..다..좋았어요.
수술 전, 12월 16일 수술 당일, 하루 경과, 일주일 후 실밥 푼 날 순서대로 사진 올렸습니다. 제 얼굴에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고 시원한 눈을 원했는데 잘 된것 같아요ㅎㅎ 여러군데 상담을 다녀봤는데 다른 곳들은 일반적으로 환자들이 바라는 사이즈 정도의, 현재보다 좀 더 크고 화려하게 하는것을 추천하더라고요. 그런데 그랜드 원장쌤은 큰 라인은 오히려 너무 강한 인상을 줄 것 같다며 제 얼굴에 어울리는 방향으로 추천해주셨어요. 또 하고 싶었던 뒷밑 트임은 큰 효과가 없는 눈이라며 비추해주시는 과감함이 더 믿음직스러웠습니다ㅎㅎ 그리고 상담할 때 친절한 실장님과 유쾌하신 원장님 덕에 더 마음이 갔습니다! 처음이라 불안해서 질문이 많았는데도 몇번이고 친절하게 답해주시는게 너무 감사했어요. 상담한 당일날 저녁 바로 예약금 걸고 그 다음주에 수술했어요. 수술방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짧은 수면 마취동안 수술이 진행돼서 아픈지도 모르고 지나갔네요. 자연유착이라 그런지 절개보단 붓기가 빨리 빠지는 것 같아요. 붓기가 점점 빠지니까 세상에 별로 힘인들이고 눈이 크게 떠지는게... 세상이 달라보여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모양이 어떨지는 좀 더 붓기가 빠져야 알 거 같아요! 기다려보겠습니다:)
서용훈 원장님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그게 가장 좋았아요 물론 결과도 좋아서 완전 만족하면서 있습니다 서 원장님이 진짜 차분하게 말 잘해주시고 디자인도 꼼꼼히 봐주셔서 좋았어요 서용훈 원장님 진짜 최고.....👍🏻❤️ 지방에 살아서 고민했는데 수술 중에도 끝나고도 하나도 안아파서 바로 우등으로 끊고 얼음찜질하면서 기절했더니 도착했어요 대신 금식이라서 간단하게 김밥 먹고 ⭐️바로 약먹었어요⭐ 별 하나 뺀 건 수술 전 환복 후 수술실로 바로 가지않고 상담대기하고 있던 다른 환자들과 분리되지않고 기다려야해서 뺏습니다. 워낙 유명한 병원이고 공사중이라서 정신없었는데 수술복과 슬리퍼도 얇은데 다른분들 사이에서 오랜시간 혼자 있다보니까 민망하기도 하고 수술전이라서 마음 불안하더라구요 환자가 아니면 짧은 시간이였겠지만 곧 수술하고 수술복 입은 환자입장에서는 마냥 짧은시간은 아니였어요 그것 빼고는 수술자체는 정말 만족합니다! 진짜 성형은 무조건 서울!!!!!!!!!!!!! 입니다 다시한번 서용훈 원장님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