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page view

강언 앱에서 시술 결제하고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받아요!

gangnamunni_logo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다들 하이! 나 기억할까 모르겠는데.. 저번에 복부 전체랑 러브핸들 지방추출주사 시술로 대박난거같아서 후기겸 사진같은걸 올렸었는데 반응이 좋았어서..ㅎㅎ 이번엔 팔이랑 등 후기 가지고 왔어! 혹시나 시술 전 스펙이나 복부 후기 궁금한 사람들은 내가 예전에 쓴 글 참고해쥬 편의상 음슴체로 글 쓸게! 복부 시술을 받고 2주가 지난뒤에 어차피 전신 하기로 마음먹은거 팔이랑 등도 했으면 좋겠어서 바로 예약을잡고 또다시 시술대에 올랐음 참고로 나는 등은 그닥 원하지 않았고 팔만 원했었는데 병원측에서 등이 효과가 정말 좋을것같다면서 강추해줘서 결국 팔하는날에 등까지 받기로 하고 시술을 예약했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해보면 상담쌤 매의 눈 같음..ㅋㅋㅋㅋ 등 안했으면 어쩔뻔했나 싶을정도로 진짜 등이 만족도가 너무 높음!! 아무튼 이미 한번 해본 시술이라 그런가 전보다는 덜 긴장되는것같아서 편하게 누워있었는데 저번에는 누워서 시술을 받았다면 (배쪽시술이라) 이번에는 팔이랑 등이라서 엎드려서 시술을 받는데 이게 시술 끝날때 쯤 되니까 은근히 힘들었음 ㅠㅠ 그리고 시술 끝나고 나오니까 손이 퉁퉁 불어있더랔ㅋㅋㅋ 내 평소 손의 두배수준으롴ㅋㅋㅋ ㄹㅇ 퉁퉁이.. 아마도 내 생각에는 시술할때 지방용해액을 넣는데 그게 중력의 힘에 의해서 아래로 내려가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싶음 물론 내 뇌피셜 ㅎ 복부 시술했을때 배꼽주변 건들일때 너무 아팠었던 기억이 있어서 지레 겁먹고 여기저기 후기 찾아보고 상담쌤한테 팔이랑 등 많이 아프냐면서 찡찡댔었는데 진짜 팔이랑 등은 복부에 비해서는 아무 느낌도 안날정도로 아무렇지 않았음.. 그나마 젤 아팠던데가 팔 겨드랑이쪽이라 해야하나 그 아래쪽?? 거기 할때 아무래도 피부가 좀 연한부위이다보니까 거기가 좀 아팠는데 그래도 참을만했음! 등은 시술 받으면서 잠들었을정도로 편안했음 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시술이 끝나고 회복실로 이동해서 무슨 레이저같은거 쫙 쐬고 나오면서 거울을 봤는데.. 아니 벌써 팔이 일자팔뚝이 되어있는겈ㅋㅋㅋ 살면서 일자팔뚝 처음되어봐서 신기한마음엨ㅋㅋㅋ 막 사진 찰칵찰칵 찍고ㅋㅋㅋ 그러고 집으로 귀가.. 근데 복부는 안그랬는데 팔은 활동성이 좀 있는 부위라서 그런가 팔에 들어있던 용액이 자꾸 흘러서 활동하는데 좀 불편했음 ㅜㅜ 보통은 24시간 이내에 멈춘다고 했는데 나는 왼쪽팔만 48시간까지도 조금씩 나왔었음..오른쪽팔은 당일날 바로 멈췄었는데 흑흑.. 이건 사람마다 다 다르다니까 혹시라도 시술받고 바로 일해야하는 직장인들은 참고하는게 좋을것같음! 그러고 현재 팔+등 시술한지 2주차인데 아직 붓기랑 멍이 꽤 많이 남아있는것같은데도 덩치가 엄청 작아짐! 나 스스로도 느끼는데 내 주변에서도 막 살빠졌냐고 물어보고 그정도로! 몸무게 자체는 엄청 많이 빠지진 않았는데 (한달동안 3키로 정도) 인바디 재보니까 순수 체지방이 6키로 빠지고 근육량이 3키로정도 늘었더라구 그래서 눈바디로 봤을때 더 빠져보이나봐! 내가 강남언니 어플 알람이 울렸다 안울렸다 해서 댓글 일일히 확인하기가 좀 어려운데 혹시라도 병원정보나 금액이나 기타등등 아무거나 궁금한거 있음 쪽지줘 늦게라도 확인하면 꼭 답줄겡! 우리 다들 이뻐져서 갓생살자 화이팅!
community document imagecommunity document image
profile image
마리에바
·
Lv.1
·
2023.06.29
허악~ 등도 뺄 수 있다는게...진짜 쵝오네요..음주로 두둑해진 등은..포기하고 살아야 하는줄..너무 예뻐요 체형이~서구적이라고나 할까..고생하셨어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마리에바그쵸.. ㅠㅠ 등이 효과가 정말 좋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지방이잉여
    ·
    Lv.1
    ·
    2023.06.29
    팔 미첬다... 정보좀여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지방이잉여쪽지 드릴게여!
    ·
  • profile image
    맑은콩나물국
    ·
    Lv.2
    ·
    2023.06.29
    팔 대박...ㅋㅋㅋㄹ👍🏻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맑은콩나물국ㅎㅎㅎ 감사해요!!🫶🏻
    ·
  • profile image
    러기러기
    ·
    Lv.1
    ·
    2023.06.29
    너모 이뽀요 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러기러기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 profile image
    네즈콩콩
    ·
    Lv.2
    ·
    2023.06.29
    와 허리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네즈콩콩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이오오온
    ·
    Lv.1
    ·
    2023.06.29
    와ㅠ 대박..👍🏻👍🏻👍🏻저 지금 복부 지흡이랑 지분 추출 주사중에 너무 고민인데 혹시 병원 정보랑 복부하셨을때 금액 궁금한데 쪽지 가능할까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이오오온네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meowww
    ·
    Lv.6
    ·
    2023.06.30
    @코딩그만하고싶다저도 ...저도 정보좀 ㅠㅠㅠ
    ·
  • profile image
    더가호롱
    ·
    Lv.1
    ·
    2023.06.29
    와 팔 장난 아니네요!! 저도 하고싶어여...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더가호롱진짜 하고나서 행복감이 어마무시합니드..
    ·
  • profile image
    댜룡이
    ·
    Lv.1
    ·
    2023.06.29
    효과 진짜 좋네...ㄷ 대박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댜룡이그쵸그쵸!
    ·
  • profile image
    o_0aaa
    ·
    Lv.3
    ·
    2023.06.29
    우와...정보좀 쥬세요 ㅠ ㅠ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o_0aaa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공중도덕
    ·
    Lv.3
    ·
    2023.06.29
    와 등이 진짜 라인이 확 살아났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공중도덕그쵸진짜!! 등 완전 강추합니다
    ·
  • profile image
    commcomm
    ·
    Lv.10
    ·
    2023.06.29
    와우 진짜 포샵같어 허리라인대박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commcomm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고망고고
    ·
    Lv.2
    ·
    2023.06.29
    와 진짜 이런거 보면 나도 너무 뽐뿌와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고망고고나중에 궁금한거있움 쪽지죠요~!
    ·
  • profile image
    낯선쀼
    ·
    Lv.4
    ·
    2023.06.29
    팔뚝만 빼는 것보다 훨씬 밸런스 있어보여염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낯선쀼그쵸! 상담쌤이 등 하라고해서 한건데 역시 말 듣길 잘한것같아요 ㅎㅎ
    ·
  • profile image
    예자람
    ·
    Lv.2
    ·
    2023.06.29
    전후차이 진짜 부럽네요 ! 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예자람ㅎㅎ 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갈때까지간
    ·
    Lv.3
    ·
    2023.06.29
    와 효과대받이네영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갈때까지간그쵸그쵸 효과대박..
    ·
  • profile image
    미역살
    ·
    Lv.3
    ·
    2023.06.29
    러브핸들 대박이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미역살그쵸🫢🥰
    ·
  • profile image
    여니닝잉
    ·
    Lv.4
    ·
    2023.06.29
    라인 예쁘다 팔이 진짜 효과 대박
    ·
    profile image
    여니닝잉
    ·
    Lv.4
    ·
    2023.06.29
    서양인 몸매 같애 ... 몸매 개이뿌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여니닝잉헉..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
  • profile image
    사람은다르다
    ·
    Lv.5
    ·
    2023.06.29
    오 라인 많이 정리됏네용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사람은다르다그쵸! 붓기 더 빠지면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ㅎㅎ
    ·
  • profile image
    마이하니
    ·
    Lv.4
    ·
    2023.06.29
    개쩐다 부러워!!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마이하니ㅎㅎ 감사해열~!~~!~~!!!🫶🏻
    ·
  • profile image
    사탕줘초콜렛줄께
    ·
    Lv.2
    ·
    2023.06.29
    잘됐다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사탕줘초콜렛줄께그쳐! 감사해여 ㅎㅎ
    ·
  • profile image
    부자대생
    ·
    Lv.4
    ·
    2023.06.29
    시슬 효과 많이 보셨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부자대생ㅎㅎ 그니까요 ㅠㅠ
    ·
  • profile image
    로긍
    ·
    Lv.4
    ·
    2023.06.29
    뱃살 진짜 많이빠졋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로긍그쵸~!!!
    ·
  • profile image
    고ㄹㅠㅎ
    ·
    Lv.4
    ·
    2023.06.29
    팔이 무슨 반토막났네.. 진짜 잘됐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고ㄹㅠㅎ그쵸 둘레는 한 5센치정도 줄었더라구요!
    ·
  • profile image
    8단지유천
    ·
    Lv.2
    ·
    2023.06.29
    잘됐다 ㅠ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8단지유천ㅎㅎ 감사합니당.. 담에 또 후기쓰러올게유..
    ·
  • profile image
    서으니부
    ·
    Lv.2
    ·
    2023.06.29
    와 진따 대박났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서으니부그쳐..🫢❣️
    ·
  • profile image
    골든도라
    ·
    Lv.2
    ·
    2023.06.29
    와 진짜 저도 지흡 넘 하고 싶어져요 ㅠ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29
    작성자
    @골든도라ㅎㅎ 언제라도 정보 필요하면 쪽지주세여~!
    ·
  • profile image
    장뽀미
    ·
    Lv.1
    ·
    2023.06.30
    금액이랑 병원 정보알려주세여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장뽀미넹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didhebdn_BYE_231205033416
    ·
    Lv.1
    ·
    2023.06.30
    굿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didhebdn_BYE_231205033416
    ·
  • profile image
    융경띠
    ·
    Lv.1
    ·
    2023.06.30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융경띠
    ·
  • profile image
    꽁꼬르
    ·
    Lv.6
    ·
    2023.06.30
    우와! 대박이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꽁꼬르그쵸 ㅎㅎ 효과 엄청좋아요
    ·
  • profile image
    유후나인
    ·
    Lv.5
    ·
    2023.06.30
    저도 병원이랑 비용정보 좀 알려주세요! 등이랑 팔 복부 비용 다 궁금해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유후나인넹 잠시만요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믱ㄷㅈ
    ·
    Lv.3
    ·
    2023.06.30
    팔 대박 ..,정보좀 주세용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믱ㄷㅈ넹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춘식아안녕
    ·
    Lv.2
    ·
    2023.06.30
    병원 정보 부탁드려용!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춘식아안녕넹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챠코콩
    ·
    Lv.5
    ·
    2023.06.30
    와 대박이긴하네여..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챠코콩그쵸 ㅎㅎ
    ·
  • profile image
    남쥬니
    ·
    Lv.5
    ·
    2023.06.30
    대박이긴하다 ㅠㅠ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남쥬니아직 붓기가 덜 빠졌는데도 나름 만족중이랍니다 ㅠㅠ❣️
    ·
  • profile image
    오늘도쉬는날
    ·
    Lv.2
    ·
    2023.06.30
    와 ~ 저도 하고 싶네요. 어디서 하심?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오늘도쉬는날정보 원하심 쪽지 드릴게요! 대놓고 댓글로 작성하면 광고인줄알까바여 ㅠㅠ
    ·
  • profile image
    joyjoy10
    ·
    Lv.5
    ·
    2023.06.30
    엉덩이 라인 너무 부러워요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joyjoy10칭찬 감사합니다! 👀🫶🏻
    ·
  • profile image
    와스레김
    ·
    Lv.2
    ·
    2023.06.30
    저도 진짜 지흡하고 파여 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와스레김하고나서 붓기 빠지면 하루하루가 기대되긴해요 진짜 ㅎㅎ
    ·
  • profile image
    아이폰조앙
    ·
    Lv.6
    ·
    2023.06.30
    ㅎㅎ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아이폰조앙
    ·
  • profile image
    number..
    ·
    Lv.6
    ·
    2023.06.30
    대박...진짜 효과 너무 좋다 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6.30
    작성자
    @number..그쵸 ㅎㅎ 사진은 아직 2주차인데 효과 좋은것같아요
    ·
  • profile image
    무야호으읏
    ·
    Lv.2
    ·
    2023.07.01
    저도정보좀부탁드려요ㅜㅜ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무야호으읏넹 쪽지드릴게요 ㅎㅎ
    ·
  • profile image
    파인0
    ·
    Lv.3
    ·
    2023.07.01
    와 대박!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파인0헤헤 🫢🫢🫢
    ·
  • profile image
    히팝은안멋졍
    ·
    Lv.8
    ·
    2023.07.01
    와 너므 예뻐요 몸매 부럽습니당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히팝은안멋졍헉 칭찬 감사합니닷..!!😢
    ·
  • profile image
    iililiilli
    ·
    Lv.4
    ·
    2023.07.01
    효과 좋네요 저는 팔 별루였는데 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iililiilli헉 아무래도 전 팔에 지방이 많았어서 효과가 좋나봐요 ㅠㅠ
    ·
  • profile image
    고로게77
    ·
    Lv.1
    ·
    2023.07.01
    네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고로게77
    ·
  • profile image
    노래잘부르고파
    ·
    Lv.3
    ·
    2023.07.01
    대박 졸라 잘됐다 비용 궁금해 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노래잘부르고파헉 궁금하시면 쪽지주세여! 알려드릴게요!
    ·
  • profile image
    해피포푸리
    ·
    Lv.7
    ·
    2023.07.01
    섹시하다...넘 이뽀♡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해피포푸리헉 칭찬 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해피포푸리
    ·
    Lv.7
    ·
    2023.07.01
    @코딩그만하고싶다근데 코딩까지 하는 여성분이라니 개멋져용........♡♡♡♡♡♡♡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해피포푸리앜ㅋㅋㅋㅋㅋㅋ 감사해옄ㅋㅋㅋ👉👈 코딩으로 칭찬을 듣다니..🥰
    ·
  • profile image
    Laxsaz
    ·
    Lv.3
    ·
    2023.07.01
    와 넘 예뻐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1
    작성자
    @Laxsaz칭찬 감사합니다 🫢🫶🏻❣️
    ·
  • profile image
    김조신
    ·
    Lv.1
    ·
    2023.07.02
    와 대박이에요!!! 병원 정보랑 가격 알려주실 수 있나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김조신네넹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바베
    ·
    Lv.5
    ·
    2023.07.02
    팔 어디에서 하셨나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바베쪽지 드릴게욥!
    ·
  • profile image
    닉넴머루머루
    ·
    Lv.7
    ·
    2023.07.02
    지린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닉넴머루머루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호로러랄
    ·
    Lv.2
    ·
    2023.07.02
    정보주세요 ㅜㅜ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호로러랄넹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슈-슈
    ·
    Lv.6
    ·
    2023.07.02
    와 몸매라인 넘 예쁘다 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슈-슈헉 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나콩잏
    ·
    Lv.1
    ·
    2023.07.02
    ㅋㅋ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나콩잏😄
    ·
  • profile image
    까시시
    ·
    Lv.2
    ·
    2023.07.02
    팔 엄청 잘 나왔다!!!!! 얼마나 뺀거야??!?!?!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2
    작성자
    @까시시팔이랑 등 합쳐서 30보틀 뽑았어요!
    ·
  • profile image
    금강생새우
    ·
    Lv.1
    ·
    2023.07.03
    와 팔 미쳤다,,저두 병원이랑 가격 정보좀여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3
    작성자
    @금강생새우넹 쪽지 드릴게요 ㅎㅎ
    ·
  • profile image
    마요네즈케챱
    ·
    Lv.1
    ·
    2023.07.03
    와... 팔이랑 전체적인 라인이 너무예뻐요! 9월의 결혼식 앞두고 신혼집 입주로 바쁘다 보니. 어설픈식단과 아주 간간히 운동시늉만하다가ㅠㅠ 강남언니 어플을 켰는데 처음으로 본 글이 이 후기라니 ㅠㅠ 정말 저질러버릴까 드릉드릉하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3
    작성자
    @마요네즈케챱헉 9월에 결혼이있으시다니.. 일단 미리 축하드려요 ㅎㅎ🫶🏻 만약 저지르실거면 최대한 빨리 저지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아무래도 부종같은게 늦게빠지는 스타일이면 결혼식까지도 남아있을수도 있어서요!
    ·
  • profile image
    구름기린그린그림
    ·
    Lv.4
    ·
    2023.07.03
    우와 차이많이나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3
    작성자
    @구름기린그린그림그쵸.. 제가봐도진짴ㅋㅋㅋ 시술전은 딴사람..👉👈
    ·
  • profile image
    지구는
    ·
    Lv.3
    ·
    2023.07.03
    라인이 넘 예뻐요..!!!! 병원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03
    작성자
    @지구는네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갈수갈수_BYE_231115202836
    ·
    Lv.3
    ·
    2023.07.12
    안녕하세요! 너무 효과 좋아서 그런데 저도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12
    작성자
    @갈수갈수_BYE_231115202836넹 쪽지 드릴게욥!
    ·
  • profile image
    츄츄전액
    ·
    Lv.3
    ·
    2023.07.12
    하이래 ㅋㅋ 귀엽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12
    작성자
    @츄츄전액앜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둥..🫣
    ·
  • profile image
    한스델이
    ·
    Lv.1
    ·
    2023.07.13
    안녕하세요!! 너무 잘 되셨어요 ㅠㅠㅠ 병원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욥..???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13
    작성자
    @한스델이넹 쪽지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포랑스
    ·
    Lv.5
    ·
    2023.07.13
    미쳤다 진짜 잘됐어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13
    작성자
    @포랑스ㅎㅎ 효과 좋은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 profile image
    ekyksaldls
    ·
    Lv.1
    ·
    2023.07.13
    혹시 정보 주실 수 있을까용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13
    작성자
    @ekyksaldls네 쪽지 드릴게욥!
    ·
  • profile image
    유녕이_
    ·
    Lv.3
    ·
    2023.07.16
    등 대박이당!! 나도 정보좀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16
    작성자
    @유녕이_넹 보내드릴게요 ㅎㅎ
    ·
  • profile image
    구름기린그린그림
    ·
    Lv.4
    ·
    2023.07.18
    지금 몸매 너무 예쁘세요 제 이상형이십니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18
    작성자
    @구름기린그린그림헉 과찬이십니다..🫢 감사해요!😢
    ·
  • profile image
    타림
    ·
    Lv.3
    ·
    2023.07.28
    저도 정보 부탁드립니다! 너무 예뻐요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28
    작성자
    @타림넵 쪽지 보내드릴게욥!
    ·
  • profile image
    공사미
    ·
    Lv.1
    ·
    2023.07.30
    허억 혹시 병원 정보나 금액 알 수 있을까요 팔뚝 효과 진짜 대박이에요 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31
    작성자
    @공사미헉 댓글을 넘 늦게봤네요 ㅠㅠ 네네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구리누리두리
    ·
    Lv.1
    ·
    2023.07.31
    저도 팔 정보좀요ㅠ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31
    작성자
    @구리누리두리넹넹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odkdow
    ·
    Lv.1
    ·
    2023.07.31
    뵹원이랑 가격 정보 부탁드립니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7.31
    작성자
    @odkdow넵넵 쪽지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혀베비
    ·
    Lv.2
    ·
    2023.08.02
    저도 병원, 비용 문의드려요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02
    작성자
    @혀베비비용도 보내드릴게욥 잠만여!
    ·
  • profile image
    ㄱ.=///
    ·
    Lv.4
    ·
    2023.08.06
    병원정보부탁햐용 ㅠ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06
    작성자
    @ㄱ.=///네넹! ㅎㅎ
    ·
  • profile image
    조신희라
    ·
    Lv.1
    ·
    2023.08.07
    너무 부러워요 1년 넘게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용기 내보고싶어요 ㅎㅎ 정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08
    작성자
    @조신희라넵 보냈슴니당
    ·
  • profile image
    결과적으로
    ·
    Lv.1
    ·
    2023.08.08
    우와 ~~ 넘나 드라마틱한데요!! 저도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너무 예뻐요 흑, 부러워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08
    작성자
    @결과적으로헉 칭찬 감사합니닷..🫢 넵 쪽지 보내드릴게요!ㅎㅎ
    ·
  • profile image
    볼사과
    ·
    Lv.1
    ·
    2023.08.11
    저두 상체가 젤 고민인데 ㅠㅠ 정보 부탁드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12
    작성자
    @볼사과네네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찬찬사랑
    ·
    Lv.1
    ·
    2023.08.15
    오 비포사진이 저에요 병원이랑 금액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15
    작성자
    @찬찬사랑넵 보내드릴게요 ㅎㅎ
    ·
  • profile image
    조휴일사랑해
    ·
    Lv.1
    ·
    2023.08.21
    정보 부탁 드릴 수 있을까요??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22
    작성자
    @조휴일사랑해넵 보내드리게용ㅎㅎ
    ·
  • profile image
    냠냐아
    ·
    Lv.2
    ·
    2023.08.27
    저도 정보좀오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8.28
    작성자
    @냠냐아넵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mmyj
    ·
    Lv.1
    ·
    2023.09.01
    비용은 얼마 들으셨어용??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9.01
    작성자
    @mmyj쪽지 보내드릴게요 ㅎㅎ
    ·
  • profile image
    냐냥냥냥잉
    ·
    Lv.1
    ·
    2023.09.05
    혹시 병원정보알 수 잇을까?? 쪽지 보내려는데 어떻게 보내는지 모르겠어서..ㅠㅠㅠㅠ고마워어어어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9.05
    작성자
    @냐냥냥냥잉넴 보낼게요 제가!!
    ·
  • profile image
    켈리러브
    ·
    Lv.1
    ·
    2023.09.09
    성공적이네요, . 비용이랑 병원이름이랑 선생님 정보 부탁드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9.11
    작성자
    @켈리러브쪽지 보내드릴게요 ㅎㅎ
    ·
  • profile image
    강남쭈루기
    ·
    Lv.1
    ·
    2023.09.11
    우왕 저두 가격이랑 정보 알려주세욥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9.11
    작성자
    @강남쭈루기넵 지금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쀼링띠아
    ·
    Lv.1
    ·
    2023.09.11
    저도 병원이랑 비용 정보 부탁드러용🥹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9.11
    작성자
    @쀼링띠아넹넹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복술공두
    ·
    Lv.1
    ·
    2023.09.17
    저 혿시 정보랑 금액 요청드려도 괜찮을까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09.20
    작성자
    @복술공두넹넹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재수성공러
    ·
    Lv.3
    ·
    2023.10.06
    등살이 진짜 빼기어렵더라구요.. 많이빼신거같아요 ㅎ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0.06
    작성자
    @재수성공러맞아요 ㅠㅠ 극 공감입니다 🥲
    ·
  • profile image
    시루루미
    ·
    Lv.1
    ·
    2023.10.20
    팔하고 싶은데 병원 정보랑 가격 쪽지 가능할까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0.21
    작성자
    @시루루미넹 보내드릴게여!
    ·
  • profile image
    사과참외딸기
    ·
    Lv.5
    ·
    2023.10.21
    팔..대박...저두....정보공유 부탁드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0.21
    작성자
    @사과참외딸기넹네 보내드릴게요 ㅎㅎ
    ·
  • profile image
    화이트로제
    ·
    Lv.3
    ·
    2023.11.02
    병원정보랑 금액 알려주세요 !!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02
    작성자
    @화이트로제넹 보내드릴게욥!!
    ·
  • profile image
    개굴리왕눈이
    ·
    Lv.1
    ·
    2023.11.02
    와… 진짜 많이 빠지셨어요.. 정보랑 가격 문의드려될까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02
    작성자
    @개굴리왕눈이넹 당연하쥬~! 보내드릴게여!
    ·
  • profile image
    0192834756
    ·
    Lv.2
    ·
    2023.11.03
    대박 ㅜㅜㅜ 저도 정보 궁금해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06
    작성자
    @0192834756넵 보내드릴게요!
    ·
  • profile image
    냥냥이033
    ·
    Lv.6
    ·
    2023.11.03
    와 허리라인 미쳤어요,, 혹시 정보랑 금액 공유 가능할까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06
    작성자
    @냥냥이033네넹 물론이쥬! 연락드릴게여!
    ·
  • profile image
    르셀리
    ·
    Lv.5
    ·
    2023.11.06
    우와 부러워요ㅠㅠㅠ 정보뷰탁드려욥!!!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06
    작성자
    @르셀리네넹 보내드릴게여🤗
    ·
  • profile image
    테두리두리
    ·
    Lv.4
    ·
    2023.11.07
    우와 … 지방 추출 주사는 지방흡입이랑 다른건가요…?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몇번이나 맞아야하나요 ㅠㅠ?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22
    작성자
    @테두리두리헉 댓글을 넘 늦게봤네유.. 죄송해여 ㅠㅠ 네네 지흡이랑 비슷하긴한데 좀 달라여 ㅎㅎ 부분마취한 이후에 그부분의 지방만 추출하는거에요! 한번만 맞으면됩니닷! 쪽지 드릴게용
    ·
  • profile image
    무설탕후루
    ·
    Lv.3
    ·
    2023.11.08
    안녕하세요 팔 정보 궁금합니다..!! 혹시 쪽지 주실 수 있을까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22
    작성자
    @무설탕후루네네! 드릴게요🤗
    ·
  • profile image
    따따잉
    ·
    Lv.9
    ·
    2023.11.09
    시술로도 이렇게 될수잇나요??이뻐용 ㅎㄹ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22
    작성자
    @따따잉헉 감사함니닷.. 과찬이세여🥹❣️
    ·
  • profile image
    제니와제프리
    ·
    Lv.2
    ·
    2023.11.15
    화실히 라인이 다르네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22
    작성자
    @제니와제프리그쳐 ㅎㅎㅎㅎ 지금 넘 만족하면서 살아가는중쓰..🥳
    ·
  • profile image
    매애롱
    ·
    Lv.3
    ·
    2023.11.20
    헉 헐 ㅠㅠㅠㅠㅠ너무 효과가 조아유 ㅠㅠㅠ 복부 하고픈데 병원이랑 가격 정보 알려주심 감사할 거 가타요…🥲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22
    작성자
    @매애롱네넹 쪽지드릴게요!
    ·
  • profile image
    reika1120
    ·
    Lv.1
    ·
    2023.11.22
    댓글 실례하겠습니다.같은 부위는 한번 주사 맞은 효과를 볼 수 있나요?총 얼마 들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 profile image
    코딩그만하고싶다
    ·
    Lv.3
    ·
    2023.11.22
    작성자
    @reika1120안녕하세요! 네네 한번 주사맞으면 됩니다! 메세지 드릴게요 :)
    ·
  • profile image
    페퍼로니톡톡
    ·
    Lv.3
    ·
    2023.12.04
    와 후기 미쳤다 ..
    ·
    profile image
    캉낭큥
    ·
    Lv.3
    ·
    2023.12.10
    와 나도 하고싶다..
    ·
    profile image
    훈넘
    ·
    Lv.6
    ·
    2023.12.31
    봐도봐도 대박
    ·
    profile image
    Lemonsh
    ·
    Lv.3
    ·
    2024.01.01
    팔이.. 반토막... ㅠ 1부럽
    ·
    profile image
    에허로박푸
    ·
    Lv.5
    ·
    2024.01.01
    완전 다르긴하다 ㅎㄷ ㄷ
    ·
    profile image
    여행이제루조하
    ·
    Lv.6
    ·
    2024.01.07
    미쳤다..등도 빠지는구나..
    ·
    profile image
    딱복냠
    ·
    Lv.5
    ·
    2024.01.08
    우와,, 할때 안아픈가요??
    ·
    profile image
    가부리살
    ·
    Lv.5
    ·
    2024.01.12
    미쳤따!! 후기 너무라인 이뻐요
    ·
    profile image
    뽀개롤
    ·
    Lv.4
    ·
    2024.01.16
    팔이랑 허리 대박이네요
    ·
    profile image
    유딩딩딩디
    ·
    Lv.3
    ·
    2024.01.18
    병원정보비용 뷰탁드려용
    ·
    profile image
    Lilloise
    ·
    Lv.1
    ·
    2024.01.19
    제가 원하는 몸매,,,,. 정보좀 부탁드려요 ㅠㅠ
    ·
    profile image
    무지개풀
    ·
    Lv.1
    ·
    2024.01.24
    너무 이뻐요ㅠㅠ 정보 주실 수 있나요??
    ·
    profile image
    네시사십팔분
    ·
    Lv.3
    ·
    2024.01.31
    혹시 정보를 받을 수 있을까요...?
    ·
    profile image
    땅콩깅
    ·
    Lv.3
    ·
    2024.02.21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
    ·
    profile image
    오렌지쥬뜌
    ·
    Lv.2
    ·
    3일 전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

    강언 앱에서 시술 결제하고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받아요!

    고민 부위

      인기 시술

      인모드리프팅
      인모드
      콧볼축소
      쌍꺼풀(절개)
      쌍꺼풀(자연유착)
      코끝(자가연골)
      코성형
      눈성형
      윤곽주사
      눈매교정
      눈재수술
      가슴(보형물)
      사각턱수술
      이마필러

      강언 앱에서 시술 결제하고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받아요!

      gangnamunni_logo